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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고객의 꿈과 행복실현

섬김주간보호센터는 2006년 윤리경영선포식을 바탕으로 윤리경영을 실시하고 있으며, 어느기관보다, 어느 누구보다 먼저 실천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기관으로 거듭나 명실상부한 지역사회 중심에 우뚝선 기관으로서 고객의 꿈과 행복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윤리강령

섬김주간보호센터는 「지역사회의 행복한 삶을 돕는 협조자」로서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한다.

  • 하나. 우리는 합리적이고 책임성 있는 경영을 통해 장애인의 욕구에 기여하고, 고객 맞춤형 사업을 통하여 장애인복지발전에 공헌한다.
  • 하나. 우리는 공적·사적으로 센터를 대표한다는 자세로 업무 및 개인활동에 있어서 품위를 지키고,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복지관의 목표와 가치실현을 위하여 노력한다.
  • 하나. 우리는 고객만족의 가치철학을 갖고 고객참여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며 신뢰받는 직원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 하나. 우리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투명한 예산집행과 공정한 고객 선정으로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 하나. 우리는 (사)한국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가입기관으로서 국내법규 및 협회규정을 준수하고, 환경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국가경제 및 사회발전에 공헌한다.